해당분류 에는  총 23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Q해외배송의 경우 관세를 부담해야하나요?
A

각 국가별로 통관 절차나 관련 정책이 다른데요,

보통 도서에는 관세가 부과되지 않으나,

세관 당국에 따라, 금액에 따라 부과되는 나라도 있다고 합니다.  

책을 받으실 국가의 관련 기관에 직접 문의하셔야 됩니다.
부과되는 관세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Q해외에서 주문한 도서 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A

배송을 마치면, 주문을 했던  1 : 1 게시판에 송장번호를 입력해 둡니다. 

우체국택배 홈페이지(www.epost.kr/) 오른쪽에 배송조회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어디쯤 왔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선편으로 배송했을 경우도 우체국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지만, 

해당국가로 이동중일경우에는 자세하게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국가에 도착이 된 후부터는 고객님 해외거주지의 

관할 우체국에서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Q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새싹포인트는 푸름이몰에서 1,000원 이상 누적되었을 때부터 

1,00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푸름이몰 주문시, [주문/결제] → 적립금 입력칸에 

사용 원하시는 금액을 적어주시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 쇼핑몰에서 지급된 적립금은 현금으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Q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
A

푸름이몰의 신용카드 결제/취소는 대행 업체(LG U+)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환불/반품시, 푸름이몰에서 신용카드 대행 업체인 LGU+를 통해 승인취소 요청을 하면
LGU+는 각 신용카드 회사에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약 2일~10일 소요)

카드 취소 확인은 환불/반품 완료일로부터 약 2~10일 이후에 

각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카드 취소 완료 후, 당월 결제할 금액이 청구된 경우에는 

다음달 결제 금액에서 제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경우 카드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A

- 반품이 가능한 경우 
오발송 / 파본 / 제품불량일 경우에는 

푸름이닷컴에서 직접 교환해드립니다. (배송비는 푸름이닷컴 부담) 
단순변심이나 실수로 잘못 주문한 경우에 제품을 받으신날로부터 

7일이내 반송이 되어야하고 이때 왕복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됩니다.(단, 제품의 손상이 없어야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경우 
1. 사용 흔적이 남아 있거나 CD/DVD, 도서 등의 

   비닐 랩핑 제거, 정품박스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저작권 보호법에 따라 랩핑을 제거한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2. 상품을 받으신날로부터 반품기한(7일)이 지난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3. 상품 불량으로 인해 1회 이상 상품 교환을 요청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요청을 했을 경우, 제품을 사용하겠다는 것으로 간주되므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12345
푸름 SNS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보세요!

Banking info

270101-04-171223

은행명 : 국민은행
계좌번호 : 270101-04-171223
예금주 : ㈜푸름이닷컴

고객센터

031-911-0818

fax 0505-911-1915
e-mail pusamo@purmi.com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은 12-13시입니다